진탄 각지

각지는 오래 된 민간 예술이다. 장쑤성 진탄시는 중국 각지가 최초 유행하는 지구의 하나이다. 2008년2월에 진탄 각지는 두 번째 국가급 비물질 문화 유산으로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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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지 공예는 주요 수공 회화 와 투각 각제 두 부분으로 구성한다. 각제는 수법이 여러가지 장점을 취한다. 부면은 크든 작든 수공 회화 와 투각 각제가 다 전지의 규율이랑 오구에 따라 또렷하고 완전한 구도와 스타일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라인 사인의 상호 접속도 보증한다. 왜냐하면, 칼 조각할 때 좀 조심하지 않으면 전폭 작품을 이전의 공로를 다 버린다. 예를들면 <춘강화월야> 중에 인물 망토는 2만 여개의 칼을 자세하게 조각해서 예술 효과가 아주 핍진하다. 인물 망토의 실크 질감미와 동태미를 생생하게 표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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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탄 각지 예술은 두 가지 큰 유파로 나눈다. 하나는 전통 각지이다. 스타일은 고상하고 우아해서 무늬가 정교하고 다채롭다 . 하나는 현대 각지이다. 스타일은 청신하고 의미심장해서 강렬한 시대 정신을 풍긴다. 전통 전지에 비하면 진탄 각지는 제품이 원활하고 각제 수법이 다양하고 표현이 섬세하고 구도가 정밀하는 예술 특정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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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탄 각지의 작품은 강한 향토색과 시대 색채를 내포해서 강남 특색을 독자적으로 갖춘 향토적인 걸작이랑 민간 공예 보물이다. 동시에 이역 관광자는 강남을 알아보고 친하는 매개체이라서 ‘강남의 꽃’으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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