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저우 5 대 궁조

하이저우의 5 개 주요 고대 악곡의 음조는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한족 민족 음악이며 장쭈성의 명청 왕조의 중요한 정맥이며 고대의 “주궁조”의 소중한 유물이며 한족의 민속 음악과 민속 예술을 연구하는 데 얻기 어려운 실용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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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조 가륭시대에는 하이저우의 5 대 궁조가 서서히 형성되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량화이 소금 산업이 번성하면서 대운하 소금이 남북으로 이동했지만 한편으로는 지역 소통,예술 혼합,하이저우의 5대 궁조가 광범위하게 쨩화이 민요를 흡수하고 점차적으로 성숙되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지방의 소금 상인 푸쟈와 문인 묵객이 하이저우 5대 궁조에 높은 관심을 기울여 새로운 높이로 승진시켜 그들의 특성과 개성을 점차 형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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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 저우의 5 개 주요 궁조는은 자체 특성을 유지합니다. 하이저우의 5 개의 주요 궁조는 전통적인 곡에 따라 구분되어 있어 장조와 단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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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조의 대부분은 한 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요 특징은 완곡 어법이며, 섬세하고 리듬은 부드럽습니다. 쿤취와 유사합니다. 노래 할 때 가사가 적고 주로 사용되는 한번 노래하면 세번의 한숨을 쉬는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감정을 표현하는데 사용되고 가사는 아담하고 화여하여 궁전의 문인 손에서 만들어진 것이 명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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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저우의 5 개 주요 궁조에는 약 100 개의 작은 곡이 있는데 대부분은 명나라와 청 나라의 것입니다. 단조와 장조의 스타일은 정반대입니다. 빠른 리듬과 많은 단어가있어 서사보다 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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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조도 장조와 같게 혼자서 또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불러 노래 세트를 만들고 다양한 이야기를 부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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