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 슈퍼 펀”시즌 7 종료,“비유물박물관”강소 문화 보물에 대한 새로운 해석

2021-11-11

11 월 11 일, 강소(장쑤)성 문화 관광국 브랜드 이벤트 “강소 슈퍼 펀”시즌 7 큰 과제- “비 문화유산 박물관”이 앤딩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전체 행사 기간 동안 수다랜은”비문화유산”에 관한 이야기를 매우 재미있는 방법으로 나타냈으며  강소성에있는 많은 비문화유산 박물관을 방문하였습니다.

20210522150640973.jpg

센스 장난 아니야! 천년의 전승을 초월하여 비문화유산 박물관”으로 갑시다

“강소 슈퍼 펀”은  처음으로 “문화·관광 통합, 비문화유산과 관광 통합 발전”2019 국가 주류 미디어 테마 수집 활동과 함께 “관”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수다랜과 전국 기자분들은 선후하여”남경운금박물관”,”양주 중국조각인쇄 박물관”및”중국곤곡박물관”을 펀칭했으며 유네스코의”인간 무형 문화 유산 걸작”인 “남경운금제조기예”, “중국조각인쇄기술”및 “곤곡”공연을 감상하였고 이는 강소 문화관광 핫이슈와 강소 비문화유산의 전승과 문화관광의 융합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0522150641975.jpg

20210522150641977.jpg

화제거리야!  귀여운 수다랜이 가져다준비문화유산 박물관”의 판매력

행사 기간 동안 마스코트”수다랜”은 독특한 문화적 시점, 관광 시점 및 생활 시점으로 국가 보물 수준의 무형 문화 유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머스러운 문자,이미지,이모티콘 및vlog짧은 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네티즌들에게 비문화유산의 계승, 발전과 혁신을 보여주었습니다.

20210522150641980.jpg

20210522150641981.jpg

“리쟈치의 강소 만화버전”으로서, 수다랜은 판매력이 짱이며 , 다시 한번 비문화유산의 국보로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프라인 활동에서 수다랜은 강소 비문화유산 박물관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관광객 팬들과 긴밀히 접촉하여 맞춤형 선물을 만들어 비문화유산의 전생과 현생의 비밀로 “드라마”열풍을 일으켰습니다. 네티즌은 “이처럼 재미 있는’강소 슈퍼 펀’을 한번 더 체험하고 싶다” .”정말 재미 있어요! ” 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합니다.

20210522150642982.jpg

너무 재밌어요! “강소 슈퍼 펀”, 더 멋진 모습

강소성 문화 관광부 브랜드 이벤트”강소 슈퍼 펀”은 2018 년에 시작된 이래 이번해까지 2년이 되었습니다. 활동은 “강소의 모든 재미를 발견”을 주제로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온라인 + 오프라인 + 체험”을 결합하여 새로운 시점으로 강소 문화 관광의 특징을 보여주었습니다. 강소 슈퍼 펀은 2018 년부터 7개 시즌을 내놓았으며, 이벤트 마스코트 인 수다랜은 강소성의 여러 도시에서의 활동으로 역사 거리, 100 년 점포, 특색 박물관 및 디자인 호텔과 같은 풍부한 역사적 장소를 탐색하였고  많은 팬들과 수많은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강소 슈퍼 펀”은 더 재밌고 새로운 이슈를 내놓을 것이며 색다른 강소를 보여드리겠습니다.

20210522150642983.png